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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erfect Home

고객지원

자주하는질문

Q 공동 구매의 기준은 뭔가요?

10가구 모집, 예약시 공동구매 할인 적용 해드립니다.

Q 현금영수증 발행해주나요?

네. 발행해드립니다.

Q 신용카드 결제 가능한가요?

네. 가능합니다.

Q 비용은 선불인가요?

아닙니다. 퍼펙트홈은 100% 선불이아닌 예약금을 받고있습니다. 

예약금은 예약 당시 입금되어야 예약 확정이 이루어지며, 잔금은 사전점검 당일에 완납 하시면 됩니다.

Q 시공사 예약 시간과 점검 예약시간이 다들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시공사 예약 시간과 점검 시간이 상이하여도 입장 가능하십니다.

Q 하자접수 어플등록은 무엇인가요?

시공사 자체 어플로 하자 점검 내용과 사진을 업로드하여 접수하는 방식입니다. 

저희는 하자 체크 리스트와 해당 내용의 원거리 근거리 사진 2장을 전송해드리며 어플 하자 접수 대행 시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.

Q 점검시간 및 점검인원은 어떻게 되나요?
평균적으로 1시간30분~2시간정도 소요됩니다. 점검인원은 2~3명으로 진행합니다.

Q 퍼펙트홈 사전점검대행을 이용하면 모든 하자를 다 찾아주시는건가요?

퍼펙트홈에서 제공하는 사전점검 서비스는 인력서비스입니다. 

육안 및 장비점검까지 전문가의 세밀한 점검이 진행되오나, 사람이다 보니 작은 흠집이나 오염 등은 누락 될 수 있습니다.

하지만 중대하자의 경우 100% 놓치지 않습니다.

Q 아파트 계약자가 현장에 방문하기 힘들 땐 어떻게 하나요?

계약당사자가 아닌 경우, 단지 입장에 큰 어려움이 있습니다.

이 때문에 사전에 위임장, 중요 정보를 가린 신분증과 공급계약서를 받아 단지에 입장하여 점검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제공해주신 신분증과 공급계약서는 단지 입장을 위한 용도로만 사용되며 점검이 끝난 후 전부 폐기하고있습니다.

Q 점검일에 별도로 준비할 것은 없나요?

네, 고객이 별도로 준비할 것은 없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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